Software as a Service(SaaS)

아파트ERP(AptERP) 서비스란?

Apterp는 통합 포탈 시스템을 추구합니다.

공동주택 ERP 시스템은 web프로그램을 통해 공동주택의 관리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하는 SaaS기반의 ERP제품으로 관리업무 경감, 철저한 보안관리, 신속한 A/S는 물론, 업무와 관련되는 외부(유관)기관과의 연계를 통해, 공동주택에서 보다 쉽고, 편리하게 전산관련 업무를 진행할 수 있도록 만든 Web 프로그램입니다.
저희 이노가드에서는 공동주택 업무가 ERP 시스템에 국한되지 않고, 입주민, 입주자대표회의, 관리업체 등 공동주택관리와 관련된 모든 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통합 포탈 시스템을 구축하여 제공할 예정입니다.
검증된 공동주택 ERP시스템과 새로운 통합 포탈 시스템을 통해 한 단계 더 나아갈 수 있는 관리환경을 만들어 고객 여러분께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AptERP 서비스 범위

AptERP 서비스 방향

AptERP 통합포탈시스템 서비스 기대 효과

단지 관리 투명화
공동주택과 관련된 모든 분들에게 단지의 투명한 정보를 제공 합니다.
편리한 서비스
Web & Mobile 기반 환경을 제공 합니다.
사용자별 메뉴를 제공 합니다.
- 관리사무소 용
- 입주민 용, 입주자대표회의 용
- 관리업체 용
서비스 안정성
네트워크 및 클라이언트 환경 제약을 극복하여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365일 24시간 끊임없는 운영으로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체계적 시스템 구축을 통한 활용도의 극대화를 통해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운용 비용 절감
획기적인 구축비용 및 유지보수 비용 절감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표준 시스템 도입으로 공동주택 업무 운영 비용을 절감 할 수 있습니다.
업무 중심의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AptERP 서비스 구성

분야 주요 기능
입주자관리 - 입주자정보 관리(전출,전입), 소유주관리, 관리비 및 장기수선충당금 관리, 주차관리(차량관리)
부과관리 - 세대별 관리비 부과관리
- 부과금 자동이체 관리 (은행별 연동)
수납관리 - 관리비 수납관리, 종류별 전표 발생
회계관리 - 계정과목 코드관리, 국토부, 서울시 연동(회계자료) 각종 양식 관리, 예산관리, 세무관리
인사관리 - 인사정보 및 급여관리, 연말정산 관리
검침관리 - 전기, 수도, 온수, 난방, 정수, 가스 검침관리
- 각 검침과 관련된 기관(한전, 지역난방공사, 가스공사 등)과 연동
상가관리 - 집합 건물에 입점한 상호에 대한 등록 및 관리
- 입점한 상홍에 일괄 세금계산서 발행
세무관리 - 수익사업 전표 및 세금계산서 발행
- 전문화된 세무회계법인을 통한 부가세/법인세 신고
민원관리 - 각 세대별 민원을 시스템으로 접수, 처리
단지관리 - 단지정보 등록, 세대별 검침환경 등록
입찰관리 - 최저가 전자입찰, 적격심사제 전자입찰, 공고문 검토, 전자추첨 등 입찰의 주요기능 구성
- 전자계약, 전자세금계산서, 입고기성관리 계약 전반의 기능 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