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ftware as a Service(SaaS)

아파트비드포유(Aptbid4u) 서비스란?

사업자 선정 시 전자입찰 시스템 사용 의무화!!

입찰, 계약, 세금계산서, 기성관리, 공급사 관리까지 구매의 전 과정을 아파트비드포유가 끝까지 지원해 드리겠습니다.
2015년부터 주택관리업자 및 사업자 선정 시 전자입찰은 선택이 아닌 필수 입니다.
아파트비드포유는 입찰, 업체선정, 계약, 세금계산서 교부, 기성관리, 공급사 관리 등의 구매업무를 온라인으로 지원하며, 공동주택에 최적화된 전자입찰 시스템 입니다.
검증된 솔루션과 기술력, 안정된 전자입찰 시스템을 운영해온 기업이 공동주택의 파트너가 되어야 합니다.
이노가드는 15년 이상의 전자입찰 시스템 운영과 구축 경험으로 공동주택에서는 안심하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고객을 최우선 하는 사명감으로 최고의 가치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아파트비드포유의 조달 품목

성공적인 경쟁입찰을 위해 아파트비드포유는 지속적으로 신규 우량공급사를 발굴합니다.

아파트비드포유의 제공 서비스

아파트비드포유는 단지 사용자에게 최적화되어 다양한 기능을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