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적증명 자료를 ERP 시스템과 연동하여 담당자 및 협력사에서 직접 조회할 수 있으며, 조회된 자료는 쌍방간의 전자서명을 통한 발급이 이루어지며, 제출처의 별도 조회페이지를 구성하여 발급번호로 진위여부를 판단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온라인으로 실적증명 교부함으로써 업무 효율성을 증대 시키고, 발급 신청 시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로 서명을 수행하여 부인방지 및 위·변조 여부를 확인합니다.
실적증명서 발급은 매년 월말~월초까지의 집중 발급요청으로 인해 업무 과중이 될 수 있으며, 해당 문제를 해결하는데 최적의 솔루션입니다.
기존 오프라인의 실적증명 발급시의 구비서류는 실적증명서외 계약서사본 및 당해년도 교부된 세금계산서등의 서류를 검토하여 담당자가 교부하였습니다. 매 발급서류에 대한 검토 및 결재를 통한 사용인감 날인으로 업무의 효율성이 저하되어 이를 극복하기 위한 일환으로 ERP(계약정보, 세금계산서 정보)에서 실적근거를 조회하여 협력사/납품사가 수행한 실적과 그 지급내용을 조회하여 자동으로 증명서를 발급하게 됩니다.
발급요청된 실적증명내용은 도입사의 시스템을 통해 조회된 실적이므로 발급담당자는 간단한 정보의 확인으로 증명서를 발급할 수 있으며, 동일 문서에 대한 증명서 교부를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오발행된 증명서에 대한 회수 및 재 교부가 편리해 지며, 업무의 효율성을 극대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