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입찰
전자계약
전자세금계산서
전자보증
협력업체 관리
실적증명 관리





개요 세부기능 및 기대효과지원도구
이노가드의 전자조달 솔루션은 이미 10여 년 동안 시장에서 그 우수성을 입증 받았습니다. 각 회사별 업무의 독립성을 유지하며,
예외업무에 대한 해법을 제시 하였습니다. 또한 공공기관의 전자조달을 수행하면서 국가계약법에 위배되지 않는 업무의 설계 및
제안을 하여 기존의 오프라인 조달업무를 그대로 온라인으로 이관하여 도입사에 맞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였습니다.

특히 계약서의 전자서명시 간인역할을 수행하도록 폐사의 독립적인 솔루션을 지니고 있어, 분쟁을 최소화합니다.
전자계약서는 종이문서로 체결되는 계약서와 달리 다음과 같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계약서 작성시 계약과 관련된 계약서류(계약갑지, 일반조건, 내역서) 자동 생성 및 양식 관리 기능 (ms office , PDF)
전사 사용하는 계약문서의 통일화
계약서에 대해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통해 쌍방간 전자서명으로 부인방지
변경계약을 통해 계약정보 변경에 대한 이력 관리 기능 구현
계약현황을 조회할 수 있는 모니터링 기능
계약진행에 따른 업체 및 담당자 SMS, E-MAIL 통보 기능
계약서 첨부문서를 포함하여 관리기능(계약문서파일이 2개 이상 이여도 동시에 전자서명 수행 - 간인역할)
보증보험 관리 기능(계약이행, 선급이행, 하자이행)
하도급대급지급보장 보험 연계
근로자재해보장책임보험 연계
계약 해지합의서-파기(계약해지/해제합의서)의 온라인 업무 지원
건설업자간 상호협력 평가 시 가점
PQ 심사 시 신인도 가점
계약관리 및 사후관리 일련의 업무 처리 기능
방문 최소화(온라인 계약체결)
행정 소요시간 단축
Paperless 실현
업무 효율성 증대
상생의 기틀 마련
고객서비스 강화
사용자의 업무 편의성 증대

문의 : 최광년 상무 (이메일: ckn@inogar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