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iz4U
eepss
ebizBill
Apterp





 
Apterp는 통합 포탈 시스템을 추구합니다.

공동주택 ERP 시스템은 web프로그램을 통해 공동주택의 관리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하는 ASP기반의 ERP제품으로 관리업무 경감, 철저한 보안관리, 신속한 A/S는 물론, 업무와 관련되는 외부(유관)기관과의 연계를 통해, 공동주택에서 보다 쉽고, 편리하게 전산관련 업무를 진행할 수 있도록 만든 Web 프로그램입니다.
저희 이노가드에서는 공동주택 업무가 ERP 시스템에 국한되지 않고, 입주민, 입주자대표회의, 관리업체 등 공동주택관리와 관련된 모든 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통합 포탈 시스템을 구축하여 제공할 예정입니다.
검증된 공동주택 ERP시스템과 새로운 통합 포탈 시스템을 통해 한 단계 더 나아갈 수 있는 관리환경을 만들어 고객 여러분께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AptERP 서비스 범위


AptERP 서비스 구성

분야 주요 기능
입주자관리 - 입주자정보 관리(전출,전입), 소유주관리, 관리비 및 장기수선충당금 관리, 주차관리(차량관리)
부과관리 - 세대별 관리비 부과관리
- 부과금 자동이체 관리 (은행별 연동)
수납관리 - 관리비 수납관리, 종류별 전표 발생
회계관리 - 계정과목 코드관리, 국토부, 서울시 연동(회계자료) 각종 양식 관리, 예산관리, 세무관리
인사관리 - 인사정보 및 급여관리, 연말정산 관리
검침관리 - 전기, 수도, 온수, 난방, 정수, 가스 검침관리
- 각 검침과 관련된 기관(한전, 지역난방공사, 가스공사 등)과 연동
상가관리 - 집합 건물에 입점한 상호에 대한 등록 및 관리
- 입점한 상홍에 일괄 세금계산서 발행
세무관리 - 수익사업 전표 및 세금계산서 발행
- 전문화된 세무회계법인을 통한 부가세/법인세 신고
민원관리 - 각 세대별 민원을 시스템으로 접수, 처리
단지관리 - 단지정보 등록, 세대별 검침환경 등록
입찰관리 - 최저가 전자입찰, 적격심사제 전자입찰, 공고문 검토, 전자추첨 등 입찰의 주요기능 구성
- 전자계약, 전자세금계산서, 입고기성관리 계약 전반의 기능 구성

AptERP 서비스 방향

이노가드는 공동주택 업무와 관련된 모든 분들과 함께 합니다.


AptERP 통합포탈시스템 서비스 기대 효과